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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Global Brand Incubator

코로나19이후, 전세계의 소매는 빠르게 디지털환경에 적응 중에 있습니다.
과거 바이어를 찾고, 인보이스를 작성하고, 컨테이너를 섭외하던 무역 형태 또한 현재는 글로벌 D2C의 환경으로 빠르게 이전되고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시장이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중산층을 보유한 이웃나라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소비자에게 브랜드가 직접 D2C를 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마켓마다 다른 소비자의 데이터와 마케팅방식은 이제 바이어가 아닌, 브랜드가 내재해야 할 필수역량이 될 것입니다.
수출의 형태가 변화하듯 상품의 개발 또한 “만들고 파는” 형태에서 “소비자 데이터를 중심으로 상품을 피벗하는” 형태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빠르게 바뀌는 디지털 환경에서는 브랜드 또한 소비자 선호도를 따라 빠르게 변화해야만 영속성 있는 성공이 보증됩니다.

아이콘글로벌은 외국어와 플랫폼, 콘텐츠와 커머스를 매우 잘 이해하는 젊은 인재들과 함께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마켓내의 소비자의 보이스를 브랜드사에 전달하고, 브랜드사의 보이스를 현지 시장에 맞게 기획하고 전달함으로써 단순히 현재 팔리는 제품이 아닌, 미래에도 해외마켓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 하는 동료와 각국의 파트너, 그리고 우리와 함께 하는 모든 브랜드들이 어디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성장시키는 것이 우리가 이일을 하는 이유입니다.
‘누군가’의 성공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회사인만큼 더 많은 ‘성공’을 일으켜 인정받는 글로벌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e know the way

우리는 당신의 브랜드에 집중합니다.

Branding.
Marketing.
Sales.

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터 아이콘글로벌은
브랜딩, 마케팅, 세일즈를 아우르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거대하지만 역동적인 시장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의 다양성과 변화를 따라잡기 쉽지 않습니다. 어제의 뉴스도 오늘은 달라지는 요즘,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현지에서 일어나는 진짜 디테일입니다. 국가별 고유의 특별함과 접근 방식, 실수할 수 있는 부분, 협상 방식 등 우리는 고객사의 궁금증과 불안을 명쾌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모든 브랜드는 다릅니다

각각의 브랜드와 상품이 지닌 매력은 다양합니다. 하나의 전략을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각 상품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과 세일즈, 오래 지속되는 브랜딩까지, 여러분의 브랜드에 맞게 세심한 전략을 설계합니다.

소비자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소비자들을 단순한 지표와 통계만으로 설명하긴 어렵습니다. 변화무쌍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인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아이콘글로벌의 감각은 소비자의 마음과 맞닿아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당신을 그들에게로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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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category

브랜드가 각각 다르니, 전략도 달라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만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시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와 더 좋은 성과를 위한 돌파구를 고민합니다.

방향성 수립/상품 기획
  • 시장 상황 정밀 분석 (제품, 경쟁사)
  • USP 분석 및 제안
  • 커머스 전략 수립 및 실적 분석
  • 시장 최적화 마케팅 상품 선정
  • 마케팅 효율 분석
  • 왕홍 데이터 분석
01.
미디어 리소스 분석/파악
  • 기존 미디어 자원 분석
  • 선정 상품에 대한 적합도 판단
  • 가용 미디어 채널 파악
02.
마케팅 채널 구축
  • 관계 구축 형성 / 특성 파악
  • 미디어 채널 소싱
  • 마케팅 채널 구독
03.
콘텐츠 & 커뮤니케이션 기획
  • 트렌드 최적화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운영
  • 광고 기획 (매체, feed, SEO, CPC, CPM)
  • 현지화 감성 퍼포먼스 마케팅
  • 왕홍, 연예인, KOL, KOC 최적 섭외
  • 라이브 커머스 기획
    (실시간 데이터 및 소비자 반응 분석)
04.
미디어 커머스 최적화/운영
  •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반응
  • 고객 유입 유도를 위한 최적화 운영
  • C/S
  • 구매 고객 데이터 확보를 통한 인사이트 추출
  • 샤오홍수, 도우인 역직구 B2C
  • 물류 지원
05.
효과 분석 및 리포트
  • 플랫폼 별 데이터 분석
  • 광고 운영 분석
  • FEEDBACK
  • 상품 반응
  • 브랜드 반응
  • 콘텐츠 반응
06.
Sustainable brand

우린 한 번의 이벤트로 끝나는 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무사히 중국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궤도화 전략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일회성 이벤트 마케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우리조차도 한 번의 이벤트로 브랜드를 이해하긴 어렵습니다.
또한 이런 단발성 이벤트가 반복될수록 중국 시장 내에서 신뢰를 받기 힘들죠. 중국 시장은 생각보다 매우 다양한 이해관계가 맞물립니다.
우리는 당신의 브랜드가 오랫동안 꾸준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TREND
BRAND DNA
ANALYSIS
  • 중국향 콘텐츠/가격 기획
  • 물류 프로세스 기획
  • 광고/판매 채널 세팅 및 협의
BRANDING &
PERFORMANCE
  • 연간 브랜드 캠페인 집행 OTT/쇼트 클립
  • APP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극대화
  • 검색/E-PR 등 브랜드 최적화
  • 왕홍 라이브/CPS 광고 등 판매 채널로 유입 유도
SNS &
SHORT CLIP
  • SNS : 웨이보/웨이신
  • 쇼트 클립 : 샤오홍슈/도우인
  • 콘텐츠 업로드 및 피드 광고
  • 중국 소비자 브랜드 인지
BRANDING &
PERFORMANCE
  • TMALL & RED CBT 방식 통관/중국 소비자 DOOR TO DOOR 택배
  • 플랫폼 내 B2C 활성화를 통한 대리상 발굴
  • 중국 고객의 상품 평가 기반 상품개발 및 중국향 최적화 리포트 제공
Overview
  • 소비층 분석
    브랜드 전략제시
    주요 소비층 분석

    성별/연령/도시/소득수준을
    종합한 고객 페르소나 정의

    플랫폼 선정 MEDIA MIX

    주력 플랫폼 선정/
    예산 범위 내 최적화 전략 기획

  • 중국 소비자
    대상
    최적화 콘텐츠
    제작능력
  • 타오바오, 티몰,
    샤오홍슈
    마케팅과
    판매채널 연동
  • 세팅부터
    마케팅까지
    B2C 세일즈
    POOL 확보
    중국향 USP 및 콘텐츠 제작
    • 상품 기획
    • 중국 B2C 배송
    • 가격정책
    • 물류센터 보유
    • 패킹
    • ERP 시스템 (ERP SYSTEM : 재고 사항, 배송 조회 등 확인 가능)
    • 통관
  • 브랜드
    안정적인 인지도 확보
    & 매출 상품 확보
  • 브랜드 궤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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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Brand Incubator

우리는 아주 여러 번 경험했습니다.
더 좋은 방법과 위험 요소들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브랜드는 변수에 대한 걱정 없이
글로벌 시장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아이콘글로벌이 함께할 거니까요.